20170527 Marche Poster A3

5월 27일 (토) 마르쉐@성수 농부팀을 소개합니다.

20170527_marche_poster_a3_

마르쉐@성수 <소풍>

일시 : 2017년 5월 27 토요일 11:00-16:00 
장소 : 언더스탠드에비뉴 ( 서울숲역 3번출구, 뚝섬역 8번출구 )

#농부팀

170527_01

[히즈허니]
*벚꽃꿀(생꿀): 벚꽃향이 매우 향기롭고 독특한 풍미를 자아내며 맛이 진하고 부드럽습니다. 멜라닌 생성 억제 효과가 뛰어나 기미, 주근깨 예방에 좋습니다. 히즈허니 생꿀은 인공 농축꿀과 달리 인위적인 열처리 과정을 거치지 않아 벌꿀 속 효소들이 온전히 보존되어 있으며, 각종 영양소와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자연적으로 숙성되기를 기다려 적은 양을 수확하는 고급 꿀로 깊은 맛이 일품입니다. 
*벌화분(비폴렌):벌들이 꽃의 수술에서 가져오는 화분은 여왕벌이 로얄젤리를 생산해내기 위해 꼭 섭취해야 하는 것으로 벌의 성장에 필요한 고단위 영양제입니다. 화분은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필수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여 만성비염, 피로회복, 간기능 개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자운고: 피부를 진정시키고 가려움 완화에 도움이 되는 천연한방스틱입니다. 친환경농법으로 직접 키우고 말려서 짜낸 해바라기씨유에 13가지 한약재를 우려냈으며 양봉장에서 나온 천연 유기농 밀랍을 사용했습니다. 
_
100%자연숙성꿀(생꿀)과 벌화분(비폴렌)을 생산하는 양봉농가입니다. 
http://www.hishoney.co.kr/

[산들녘]
1. 전남화순의 둥근마(생마) : 자연의 상태로 돌아가기 위해 거꾸로 가는 농사법으로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최대한 땅을 살리고 자연의 상태로 농사를 지어 재배한 둥근마. 
2. 둥근마 건강쥬스 : 둥근마 100% 분말가루+ 두유 + 바나나만을 넣고 믹서기에 갈아 만든 건강한 둥근마 쥬스. 
3. 둥근마 100% 분말가루 : 둥근마를 100% 넣어 우유또는 두유와 제철과일등을 넣고 분말가루 큰수저 1스푼을 넣고 믹서기에 갈아 하루 한잔씩 둥근마즙을 마시면 위,장, 변비,피부, 숙취해소, 당뇨에 좋습니다.
4. 둥근마 100% 환 : 둥근마를 100% 넣어 만들어 하루 한번 40알~50알 정도 꾸준히 드시면 위,장, 변비,피부, 숙취해소, 당뇨등에 좋습니다.
5. 둥근마 우리밀 국수 : 몸에좋은 둥근마를 10% 넣어 소화에 좋은 둥근마국수. 우리밀/우리쌀만을 사용하였으며 특히 손국수의 맛을 살리기 위해 숙성시켜 일일이 조금씩 늘려 주었기 때문에 면발이 가늘고 부드러우며 쫄깃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매끄럽고 끈기가 있어 삶은 후에도 퍼지지 않습니다.
6. 둥근마 현미,현미찹쌀,흑미 과자 : 주원료는 현미43%, 현미찹쌀43%, 흑미 7%, 둥근마 분말가루 7%로 모두 국내산으로 만들어졌으며 방부제,나트륨,설탕(단성분)등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자연그대로의 맛을 가지고 있는 과자입니다. 기름에 튀기거나 굽지않고 펑핌되어 만들어진 식품으로 다이어트나 아이들 유기농 영양간식으로 좋습니다. 
7. 둥근마 현미,현미찹쌀,흑미 10초죽 : 둥근마 10초죽은 만들어지는 과정이나 원료는 과자와 똑같으나 제품을 만들 때 쌀처럼 작게 만들어서 뜨거운 물에 빨리 녹아 아침식사대용이나 아이들 이유식, 환자들의 죽, 등산객들의 간단한 식사대용으로 좋습니다. 또는 우유에 씨리얼과 같이 곁들어 먹어도 건강에 좋은 간식으로 좋습니다.
8. 아로니아 100%분말가루 : 자연의 상태에서 자연건조로 오래동안 말려 다른 무엇도 첨가하지 않은 100% 아로니아 분말가루입니다
9. 아로니아 100% 환 : 자연의 상태로 자연건조 후 분말상태를 거쳐 알약형태로 먹기 편하게 만든 100%아로니아 환입니다.
_
산들녘은 농사는” 땅을 지키는 것 부터가 시작이다.”라는마음으로 농사를 짓고 계시는 아버지와 아버지의 뜻을 지키고 산들녘을 알리는 엄마와 딸이 함께 하는 가족농입니다.
www.sdnfarm.com / https://www.facebook.com/sdnfarm1201/

[농부가된사진가]
회향.두메부추.곤드레나물.머위대.상추.박하.결명자.민들레뿌리.고수나물.어수리나물
수십종류에 다양한 약용식물을 재배 하고 있읍니다만 역시나 수량은 작지만 임금님 수라상에 올랐다는 어수리 나물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_
남양주시에서 다품종소량생산하는 가족농
photo0120@naver.com

[차차로-귀한농부]
한라봉쨈, 감귤칩, 나쓰미깡(하귤)
이번엔 여름에 쌉싸름하지만 매력적으로 끌어당기는 나쓰미깡(하귤)을 수확했어요. 참다래와 한라봉쨈. 감귤칩도 함께 준비 했습니다. 맛보러 오세요.
_
젊은귀농인들이 넓은 농장을 배경으로 농사도 체험하고, 같이 입으론 고민하지만, 손으로는 맛있는 쨈, 칩, 가루를 만들며 즐겁게 지내는 친환경농장입니다.
cafe.daum.net/happynong (다음카페-귀한농부)

[새암농장]
생목이버섯, 건목이 버섯, 목이버섯피클 4종(목이 표고 영지 노루궁뎅이), 버섯차
깨끗하고 위생적인 국내산 흑목이버섯 입니다 원재료부터 안정성 인증받은 배지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가 개발한 목이버섯 피클은 몸에 좋은 피클이구요 버섯차는 그냥 보약입니다 ㅎ~ 드시고 원기충전 하세요~~
_
저희는 귀농한지 이년차인 목이버섯 농가입니다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서 선뵈이겠습니다
giftman75@hanmail.net

[그래도팜]
유기농 대추방울토마토 (그래도,기토) / 유기농 비트 (그래도,비트)
농민은 땅을 살리고 살아있는 땅은 농작물을 이롭게 키우며, 이롭게 자란 농작물은 사람을 건강하게 합니다. 그래도팜은 살아있는 미생물을 이용하여 우드칩,수피등을 고온에서 발효시키고 그 속에 잔재해 있는 수많은 양분들을 식물이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 투입함으로써 땅심을 살리고 살아 숨쉬는 땅을 만들었습니다. 살아 숨쉬는 땅에서 자란 대추방울토마토, 비트, 취나물의 맛, 식감, 작물 고유의 향등을 꼭 느껴보세요.
_
안녕하세요. 저희 원농원은 청정강원, 그 중에서도 술이 샘솟았다는 강원도 영월군 주천면의 산기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농원은 으뜸가는 농원이라는 뜻이며 ‘그래도팜’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가족과 같은 고객분들과 함께 상생하는 회원가족농원을 추구하는 유기농 전문 농원입니다.
홈페이지 http://nevertheless.modoo.a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arm_nevertheless/
블로그 http://blog.naver.com/farm_nevertheles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eunghyun.won.jayden

[깨가쏟아지는마을]
참기름, 들기름, 볶음참깨
마을에서 생산한 국산깨를 원료로 직접 가공한 제품입니다.
_
충북 괴산에서 깨를 주 품목으로 농사를 지으며 가공판매하고 있는 마을기업입니다
www.hopevillage.co.kr /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widesite

[도시농부’자란다’]
*바질모종 -채종한 씨앗을 넣었어요.
*바질이 두배로-바질페스토 -무엇보다 좋은재료의 사용에 집중합니다. 살짝데쳐낸 바질이 두배로 들어갑니다.
*케일쌈 set -한창 맛있게 자라고 있는 케일쌈을 준비합니다.
*반려견 건강간식 – 반려견 건강에 좋은 북어를 주재료로, 비만견 가루를 위해 만들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뚱멍이도 맘껏 먹을 수 있는 건강한 간식과 사료를 대신해서 먹이는 일상식 자연식을 만듭니다. 

_
도시텃밭을 인연으로 만나 [자란다]를 이룬 도시농부팀입니다.
*자란다_농사이야기
https://www.instagram.com/jaranda_farm
*자란다_반려견이야기
http://www.instagram.com/jaranda_dog

[청얌밤아저씨]
알밤, 깐밤
우제송 자연재배밤은 인위적인 투입을 하지 않아 알밤 고유의 맛을 느낄수 있으며 수확후 저온숙성을 통해 더욱 맛이 좋습니다.
_
청양에서 자연재배농법으로 밤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가평군 농특산물 가공연구회]
이순애: 가평 화야산 기슭에 오시면 양심가게가 있습니다. 부부가 산에 올라다니면서 고사리, 고비, 두릅등을 채취하기 때문에 늘 집에 없습니다. 마당 텃밭에서 조금 조금씩 키우는 가지, 호박, 상추,고추등등을 마당 한켠에 내놓고는 사람이 없어 돈통하나만 놔두었습니다. 때로는 물건보다 돈이 터무니 없이 적기도 하지만 그래도 ‘세상은 좋은 사람이 더 많아”라는 생각으로 양심가게를 합니다. 그러다 산에 안가는 날이면 고추장도 만들고 청국장도 만들어 팝니다. 가평군에 양심가게, 정말 양심이 있어야 된다는 마음이 만드는 된장을 가지고 마르쉐로 나가는 콩항아리 이순애 입니다. 이번에도 가지 장아찌를 가지고 갑니다.
초롱이 둥지마을 사무장이신 김혜경님이 하시던 일이 무언지 아시나요? 숲해설가이며 조류탐조가이죠. 그래서 환경에 대한 고민이 많았습니다. 숲과 강 그리고 공기를 보존해서 후손에게 물려줘야 한다는 그런 맘들이 생기기 시작할 무렵부터 공부를 했습니다. 천연 치약을 만든것도 그것 때문입니다. 아로마 천연치약에 관심을 갖고 오셔서 많이 격려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만들어 왔던 부추 소세지, 아로니아 소세지도 가지고 갑니다.
홍민정: 가평 대금산 유기농 잣을 가지고 나갑니다. 청정지역 가평에서도 항공 방제를 하지 않기로 유명한 잣이 있는 대금산은 비박지로도 유명하지요. 깊은 산골 인적이 드문 곳에 자리잡은 대금산 유기농 잣나무 숲의 맑은 향이 잣향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대금산 유기농잣 만나시려면 마르쉐로 오세요 따뜻한 잣스프도 있습니다.
김복순: 여러분이 많이 오시는 가평 대성리에서 농사를 짓고 삽니다. 아직 따뜻한 봄날이 없어 생산되는 작물은 없지만 지난 해 수확해서 만들어 주었던 조청류와 장아찌 류를 가지고 시장에 갑니다. 마르쉐에서 만나요
_
가평군 농특산물 연구회는 잉여 농산물이 제값을 받고 팔 수 없기에 함께 모여 가공을 연구하고 유통을 고민하는 모임입니다
콩항아리: http://blog.naver.com/zhdgkddkfl
함박꽃 수제소세지 http://blog.naver.com/khye1022

[혜미농원]
생송화, 건송화, 송화가루, 송화주, 송화차
용인 유일의 청정지역 원삼에서 자라는 버섯 송화버섯 입니다.
1. 일반표고와 달리 뛰어난 식감과 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2. 레티닌,레티오닌,아르고스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항암작용에 뛰어납니다.
3. 비타민D가 풍부하게 생성되어 노인과 갱년기 여성에게는 훌륭한 보정식품이며 골다공증에 탁월합니다.
4. 면역력강화에 효능이있어 꾸준히 섭취한다면 간기능의 잔병을 예방합니다.
5. 칼로리가 적기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6. 45%가 섬유질로 이루어져있어 장내의 노폐물을 내 보내주며 변비에 아주 좋습니다.
_
저희는 엄마와 아들이 함께하는 농원입니다.

170527_

[세아유 농장]
유기농 딸기 쨈, 유기농 참기름, 생 들기름
유기농딸기 75% 와 유기농 설탕 25% 만을 넣어 만든 딸기 쨈 입니다
_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유기농 입니다
yt12072hanmail.net

[땅파는까망돼지]
땅파는까망돼지 모듬구이, 수제소시지, 국밥육수, 수제햄
땅파는 까망돼지는 인공수정이 아닌 자연 교미로, 분만촉진제 없이 자연출산으로,
꼬리,이빨 자르기로 고통주지 않으며, 무항생제, 무호르몬제, 기타 무화학약물, Non-gmo 곡물과 미강 농사부산물, 부엽토등을 섞어서 발효시킨 발효사료를 먹이고, 여름엔 산야초(풀) 겨울엔 볏짚을 먹이는.., 최대한 자연스럽게 태어나고 길러진 자연양돈 돼지입니다.
_
경북 봉화에서 자연양돈을 하는 다섯농가가 함께 하는 공동체 입니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lackpig0416/ 
석이동농장카페 http://blog.daum.net/ba951072/4
팜핑농장블로그 http://blog.naver.com/floydmaniac/220947561754

[요리사의 농원]
1.치즈쌍쌍바
– 할로미치즈에 가평사과와 청포도를 넣어 만든 잼을 올린 달콤고소한 치즈바
2.리코타치즈샐러드
– 가족들 연인끼리 풍족하게 먹기 좋게 만든 요리사의농원 야심작! 리코타치즈샐러드에 빵이 듬뿍, 요리사의 농원에서 직접 키운 로메인상추와, 루꼴라 각종 채소들이 듬뿍 들어가는 샐러드
3.무가당요구르트
– 당이 첨가되지 않은 목장에서 직접 짠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4.할로미치즈 포장팩
– 그릴이나 팬에 구워먹기 좋은 할로미치즈
_
요리사의 농원은 소품종 소량생산을 하고 있는 농부 아빠와 요리사 엄마가 함께 만들어내는 늘 팜파티를 꿈꾸는 농부팀입니다.
http://blog.naver.com/dkjang0907
https://www.instagram.com/y_farm/
jxianji417@daum.net

[연못자리]
복숭아잼, 크랜베리 복숭아잼, 보리수 복숭아잼, 모과잼, 라임복숭아잼, 바나나복숭아잼, 복숭아장아찌
– 복숭아잼: 연못자리 베이직. 부드럽고 달콤.
– 크랜베리 복숭아잼 : 복숭아잼보다 조금 더 새콤. 역시 부드러운 맛.
– 보리수 복숭아잼 : 연못자리잼 중 가장 강한맛. 보리수 쌉쌀한 특유의 향이 끝맛에 느껴짐. 조각치즈에 살짝 올려 와인 안주로도 좋아요.
– 복숭아장아찌:연못자리 복숭아 열매 솎아주기 할 때 나온 파란 풋복숭아로 만든 장아찌
_
복숭아는 사라지지 않고 남아있는 아버지와의 연결고리입니다.
잼에 새겨진 이름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어딘가에서 지켜보고 있을 그 사람을 생각합니다.
세상 수많은 그리운 그것들 중, 당신에게 누군가를, 어딘가를, 무언가를 추억하게 해 줄 수 있다면..
아무것도 아닌것들이 건네 줄 수 있는 작은 위로들이 우리 모두에게 전해지기를..
blog.daum.net/gari517
chully517@gmail.com

[선심]
무농약참기름,들기름, 개복숭아효소,수세미효소,산야초효소,조청
엄마가 농사지은 참깨와 들깨을 저온압착한 무농약 참기름과 들기름 입니다.
농사지은쌀과 엿기름을발아시켜 만든 조청입니다. 
_
선심입니다.어머님 이름처럼 착한마음으로 건강하게 만듭니다.
www.blog.naver.com/sunsimmom

[들풀한아름]
<도토리묵밥><도토리묵>
줍기부터 시작하여 앙금을 가라앉히고 말리고 하는 과정을 거친 도토리가루로 쑨 묵입니다. 농약과 비료를 주지않고 기른 쌈채소와 연한 뽕잎, 칡잎을 양념장과 같이 곁들여 드릴 예정입니다.
<쑥찹쌀구이>
밀가루 대신 찹쌀가루를 사용하고, 채취한 쑥과 쑥가루를 넣어 만든 간식거리 입니다. 
겉보기엔 파이같아 보이지만 쫀득한 찹쌀덕분에 찰떡같기도 한 찹쌀구이입니다.
<야생 꽃, 잎차>
꽃차는 한 송이, 한 송이씩 일일이 손으로 따서 말렸습니다. 꽃 두 세송이에 뜨거운 물을 부어 우려마시면 됩니다. 잎차는 나무나 풀잎으로 만든 차입니다. 찌거나 덖는 과정을 거쳐 약간 구수향 향이 기본적으로 있습니다.
– 생강나무꽃차 / 겨울이 지난 산 속에 노란색 꽃으로 가장 먼저 봄을 알리는 생강나무꽃입니다.
가지에서 생강향이 난다고 하여 생강나무라고 불리는 것이구요, 꽃은 은은한 향이 납니다. 차로 우리면 노란색 은은한 빛깔이 우려나옵니다.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근육통, 관절통 등에 좋은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산국 꽃차 / 가을의 꽃인 야생 국화입니다. 일반 감국과 달리 향이 훨씬 강하여 꽃 몇송이만 우려도 향이 한가득 퍼집니다. 감기, 두통과 어지럼증, 기억력 감퇴에 좋은 꽃차입니다.
-찔레꽃차 / 여름이 다가오기 직전에 피는 찔레꽃입니다. 분홍빛 꽃봉오리와 하얀색 꽃봉오리들이 어우러져 있어 보기에도 아름답습니다. 차로 우리시면 장미와 비슷하면서도 또다른 은은한 향이 납니다. 
붓기를 빼주고, 이뇨작용등에 도움이 줍니다.
– 감기에 좋은 차 / 생강나무꽃, 진피, 산국을 블랜딩하여 놓은 차입니다.
– 백목련차 / 꽃잎이 올라올 즈음의 봉오리를 따서 데쳐 말린 차입니다. 백목련의 향기를 가득 담고 있습니다. 비염, 축농증에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뽕나무 잎차 / 서리맞은 뽕나무 잎으로 만들었습니다. 당뇨와 기침에 효능이 있고, 간기능을 도와줍니다.
– 차조기 잎차 / 다른이름으로 자소엽으로도 부릅니다. 깻잎과 똑같이 생겼지만 잎이 보라색인 것이 특징이구요. 독특한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연 방부제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생선먹고 체했을 때 효능이 좋습니다.

<발효액>
– 백초(100가지 이상 산야초) 발효액
– 쇠비름 발효액
– 질경이 발효액
– 쑥 발효액
항아리에 직접 채취한 야생 풀과 나무들을 설탕과 넣고 발효시킨 액을 걸러 3년 숙성시킨 액입니다. 보통 효소라고 많이 부르십니다. 원액으로 한 숟갈씩 드시거나, 8:1로 물에 희석하여 음료처럼 드실 수 있구요, 희석한 물을 실온에 하루정도 나두어 톡쏘는 맛이 생기게 하여 탄산음료 대신 마셔도 됩니다.
요리에도 설탕대신에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화가 안되실 때 드시면 좋구요,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등 여러 효능이 있습니다.

<건 나물>
야생 나물들이나 농약과 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기른 농작물의 잎들을 채취해서 씻고 데쳐서 말렸기에 바로 불려서 살짝 삶아 된장, 간장 등으로 양념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_
살아가면서 배워야 할 것은 자연이고, 해야 할 일은 노동이라 생각하는 20대 10대 농부자매 입니다.
검단산 자락에서 채집농과 소량생산농을 하고, 야생 꽃,잎차나 발효액을 담그며 소소한 먹거리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deulpulhal

[하늘맑은와송]
생와송, 와송모종, 와송쥬스, 와송비누, 와송아몬드크런치, 와송소금, 와송분말, 와송발효액, 와송즙, 비트, 비트차
와송은 항암, 항염, 아토피, 비염, 변비, 면역력, 해독 등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있으며 맛또한 좋아 다양하게 먹는데 부작용도 없고 활용도 또한 많습니다. 비누는 아토피, 여드름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고 있답니다.
_
귀농농부이며 농산물의 활용가치를 연구합니다.
www.blog.naver.com/jjung7205
www.skywasong.modoo.at
www.하늘맑은와송.kr
카톡 : jjung7205

[모리스가든]
꽃다발, 식물(허브)화분
데일리플라워컨섭의 소담스런 계절 꽃다발, 플렌테리어에 도움이 될 식물화분, 허브화분 등등
_
플로리스트이며 가드너로 생업을 유지하면 우보농장에서 허브위주로 다품종 소량생산을 하는 개인농입니다.
morisgarden2011/instagram.com
morisgarden/facebook.com
www.morisgarden.com
morisgarden.naver.com

[고양찬우물농장]
잎채소 – 상추류, 아욱, 쑥갓, 열무, 돌미나리, 양상추, 근대 외
_
고양시 화정에서 노지재배를 중심으로 농사하고 있으며, 무농약 무화학비료 무비닐멀칭을 원칙으로 소량 다품종 생산을 하고 있는 도심속 민간 시민농장입니다. 함께하는 회원들과 더불어 다양한 활동들과 자급하는 삶을 실천하고 있으며, 제철에 농장에서 나오는 다양한 농산물로 마르쉐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cafe.naver.com/coolwell

[풀풀농장]
1. 토종쌀 : 우리 땅에서 100여 년 넘게 자라 온 멥쌀 조동지와 찹쌀 흑갱. 자연농법으로 농사지어 맑으면서도 깊은 밥맛이 납니다.
2. 미숫가루 : 고두밥 짓고 말린 다음 볶아 만들었어요. 고소하고 소화가 잘 됩니다.
3. 천연 비누 : 자연농법으로 농사지은 울금가루, 수세미잎가루, 쌀뜨물 등을 넣어 만들었습니다. 세정과 보습에 좋은 천연비누입니다. 주방 비누도 있습니다.
4. 돼지감자차/뻥튀기 : 당뇨와 변비에 좋은 돼지감자. 구수한 맛이 좋습니다. 뻥튀기는 과자처럼 드시기에도 좋아요.
5. 채소류 : 자연농법으로 키운 머윗대, 근대, 아욱, 상추, 돼지감자순 등을 준비해 갑니다. 왕고들빼기는 자연농 밭에서 채취합니다.
6. 효소 : 자연농법으로 키운 수세미와 자연농 밭에서 채취한 산야초, 쑥을 유기농설탕에 버무려 옹기에서 발효시켰습니다.
7. 땅콩 버터 : 집에서도 땅콩버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중 땅콩버터에서 느끼기 어려운 담담하고 고소한 맛!
8. 대나무꼬챙이 : 떡이나 과일 드실 때 포크 대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일회용품이 아니라는 사실~!
_
논밭이 풀로 가득 찬 농장, 논밭의 풀로 완벽한 농사가 가능한 충만한 기쁨의 농장, 
풀-full농장입니다.
http://zeumeun2.blog.me/
http://www.facebook.com/full.by.full

170527_03
[송란마켓]
재래된장:옛날방식 그대로 만든 시골된장
찹쌀고추장:찹쌀인절미를 만들어 넣은 고추장
재래간장:3년이상 숙성 시킨 조선간장
맛된장:다진야채와 다시마육수를 넣어만든 된장.
해물쌈장:각종 해물을 넣어 만든 된장
오미자에이드:5가지 맛이 나는 여름철최고음료
만능양념장:고추장에 과일과 양파를 넣어 숙성시킨 고추장소스.
된장&고추장마끼: 김마끼에 된장,고추장 소스를 넣어 만듬.
비빔국수:만능양념장을 넣어 만든 국수
_
저희 파주에서 작게 농사 짓으면 장을 담그며 소소한 삶을 살아가는 가족농입니다.
블로그:http://blog.naver.com/cara4416
인스타그램:songranfood[오음산산야초밥상]
오음산산야초밥상
봄에 올라오는 새순들은 모두 보약이라합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식구들에게 그리고 마르쉐 식구들에게 봄의 산야초 새순을 사합니다. 못오는 식구들에게는 작은 도시락도 준비해갑니다. 서로 격려하며 감사한 마음으로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하루를 보내기!
_
횡성 오음산자락 산골에서 우리 풀꽃과 유기농 식재료로 제철밥상을 차려내는 농가맛집입니다
https://www.facebook.com/bongki.han?fref=nf

[베짱이 농부]
베이비루꼴라(피자,햄버거,고기류용), 베이비아이순(샐러드용) 당근(샐러드, 기타요리), 소랠(신맛이 강해샐러드용), 옻간장(만1년이상 숙성한 집간장) 표고가루(유기농표고 사용,각종요리용),연잎가루(각종요리)
_
베짱이농부는 다품종 소량생산 하고 있는 소농입니다.
jeom44@naver.com[횡성농부애뜰]
정있는 달걀 / 지역농산물 꼬치구이 / 쑥인절미 흑미 영양 찰떡 / 꾸러미 반찬 꾸러미 제철농산물 / 포도즙 
꾸러미 공동체마다 제철 채소들이 넉넉하네요
_
Yun1472@naver.com [콩세알장독대]
장아찌 반찬 해물밥 / 토마토 김치 / 명아주나물 / 열무김치
직접키운 친환경작물들과 풀요리 밥상 입니다.
_
kyw3778@daum.net

[씨앗도서관]
나물류 와 모종
정성껏 키운 토종 모종과 
텃밭과 야생에서 자란 나물을 준비합니다
_
km9114@hanmail.net

[현강자연애농원]
1.생강류 – 생강차(생강과 원당 10:2을 넣고 졸임.) / 생강꿀(생강은 말리면 10배 좋아지고 덖으면 또 10배 좋아지는데 생강을 태양볕에 말리고 덖기를 3차례 하고 가루로 만든 후, 꿀과 무게로 1:3(부피 1:1)으로 섞어 만들어 몸이 따뜻해짐.) / 편강(생강껍질을 손질하고 한번 데쳐서 매운 맛을 빼고 
유기원당과 조려서 만든 생강과자로 멀미예방, 입덧, 암환자 헛구역질도 가라앉혀 줌) 
2.콩류 – 볶은땅콩(달콤하고 고소한 유기땅콩) / 서리콩튀김(서리태-영양 간식으로 좋은 서리태 튀김) 
메주콩튀김(서리태보다 더 고소하고 옛날부터 간식으로 먹었어요.) / 서리콩, 메주콩, 쥐눈이콩(약콩) 
3.청류(효소)-복숭아청 (3년~5년된 복숭아청으로 기관지에 좋다고 합니다.)  / 여주청 (당뇨에 좋은 여주를 청으로 만들었더니 달콤쌉싸레한 맛이 좋아요.) / 수세미 (저의 비염과 기침을 멈추게 해 줬답니다.) 
오가피 (기운을 돕고 정수를 보충한답니다. 힘줄과 뼈를 든든히 해 준데요.) 
4.말림-초석잠차 (두뇌에 영양을 준다는 콜린이 든 초석잠을 말리고 덖어서 구수한 차) / 뚱딴지가루 (돼지감자를 말리고 덖어서 가루로 만들어 분유맛이 나요.) / 뚱딴지칩 (돼지감자를 얇게 썰어서 말리고 구웠어요.) / 자소엽차 (보라색 자소를 덖어서 말렸어요.) / 우엉차(우엉을 4변 법제해서 만들어요.) / 장아찌-우엉, 뚱딴지, 머위잎(15년 동안 장을 담가서 맛있는 간장과 현미식초, 유기설탕, 복숭아청으로 만든 장아찌입니다.) / 제철 채소 잎-달래 (달래장, ) / 쑥 (유기농 밭에서 난 쑥) / 머위 (줄기를 튀기거나, 들깨가루와 나물로 먹는 머위) / 망초묵나물(시금치처럼 나물해 먹고 묵나물도 좋아요.) / 부추(양념으로, 부침개로, 김치로도 만들어 먹는) / 방풍(풍을 막아준다는 맛있는 나물) / 고사리(아기손처럼 풀과 쑥 사이를 뚫고 나온 귀여운 손) / 흰민들레(일편단심 우리 토종민들레 잎) / 취나물(향이 좋고 생으로 나물로 먹을 수 있는 취-소량) / 참기름, 들기름 (유기농으로 재배하여 기름을 짰어요. 한정수량) / 호박식혜 (유기인증 늙은호박을 유기원당과 유기농엿기름으로 만들어 옛날 맛이 나요.) 

화분에 심을 씨앗과 모종 
매리골드- 벌레를 쫓아낸다는 매리골드 화분에 직접 심어도 좋아요.(씨앗) 
토종들깨- 화분에 직접 심어도 되며 잎을 뜯어 먹을 수 있어요. 
토종참깨- GMO를 피할 수 있는 토종 참깨 
토종우엉- 이천의 농가에서 여러 대째 키워온 토종우엉 
개성배추(토종) – 서울 경기지방에서 키워오던 개성배추를 우리 밭에서 여러 해 심어왔어요. 
동아- 귀농하자마자부터 심기 시작하여 계속 심어왔어요.
_
홈페이지 : 벌레먹은.kr 
페이스북 : 송현강, 김정순 
daum cafe : http://cafe.daum.net/qjffpajrdms// 

[추억트리]
블루베리 묘목, 블루베리 콩포트, 블루베리 상토, 블루베리 주스, 블루베리 즙
집에서 쉽게 키우면서 먹을 수 있는 즐거움이 있는 블루베리 묘목과
농장에서 직접 키운 블루베리로 만든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했습니다.
_
블로그 : http://blog.naver.com/farmartist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11101575567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ueoktree/
E-mail : farmartist@naver.com

[정선에서]
/ 약더덕청
티스푼 한스푼만으로도 더덕한뿌리를 섭취할수 있는 고농축 약더덕청.
/ 볶음고추장
잘 볶아낸 찹쌀고추장에 생더덕을 더해 아삭아삭한 식감과 더덕향이 향긋한 밥도둑 고추장
/ 건 산나물
자연에서 채취한 햇 고사리와 산중 재배한 햇 곤드레. 
/ 찹쌀식혜
목넘김이 부드럽고 맑은 찹쌀식혜 좋은 재료로 정성껏 만든 귀한 식혜
_
www.facebook.com/fromjeongseon

20170422_s046
**상황에따라 변경되는 팀과 품목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5월 27일 마르쉐@성수 전체출점팀
http://blog.naver.com/marcheat/221008661968

마르쉐@홈페이지 www.marcheat.net
마르쉐@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archewithseoul/
마르쉐@인스타그램 @marchefriends
Search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