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지구농부포럼]

[2024 지구농부포럼]

🌐 2024 지구농부포럼 🌐 기후위기에 맞서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지혜를 모으자는 취지로 시작된 지구농부포럼이 올해로 세 번째를 맞았습니다.   지난 두 번의 지구농부포럼을 통해 우리는 농부와 농업이 기후위기로 몸살을 앓고 있는 지구를 회복하는 데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자각했습니다.  농부시장 마르쉐는 지구농부시장을 열고 대규모 관행농과는 다른 길을 걷는 지구농부를…

2022 기부금품 사용완료 보고서

2022 기부금품 사용완료 보고서

[2022 지구농부포럼]

[2022 지구농부포럼]

? 2022 지구농부포럼 ?   지구농부포럼은 직접 농사짓는 농부들이 현장에서의 경험을 나누는 자리입니다. 누군가 준비된 대답이 아니라 서로의 삶과 경험에서 답을 구해보는 자리입니다. 이 자리를 위해 지구농사를 오래 지어온 선배들의 경험담도 전해 들을 예정입니다. 지구를 위한 농사에 관심이 있는 농부는 물론 관심 있는 소비자, 시민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마르쉐 햇밀라운지@ KOTE

마르쉐 햇밀라운지@ KOTE

마르쉐 햇밀라운지@ KOTE ?   오랜시간 햇밀장을 기대하고 준비했던 많은 이들의 열정과 마음을 이대로 덮어두기엔 너무 아쉬워 작은 전시 공간을 준비했습니다. 우리 땅의 소규모 밀 농가와 밀 음식을 만드는 사람들, 가공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엮어 마르쉐 햇밀라운지@ KOTE에서 선보입니다. 햇밀전시를 중심으로 햇밀과 햇밀상품, 밀과 어울리는 다양한 채소와 과일을 구매할 수 있는…

Search
X